피부 예민한 날🤒 No Foundation Makeup + 메이크업 전 하는것들 How I Prep for Bad Skin Days | kinda cool





[undervideobanner]


[undervideotext]


No-Foundation Makeup & How I Prep for Bad Skin Days 모닝루틴으로 가져올까 싶었지만 스킨케어 빼고서는 다른게 많이 없어서 (항상 책상 앞..) 흐흐.. 피부 상태 안 좋아서 좁쌀 나거나 붉을땐 아무리 인생템이라는 파운데이션을 써도 뜨더라구요. 그래서 요즘엔 진짜 중요한 날 아니라면 커버력&밀착력좋은 컨실러 하나로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주는데 컨실러만 나에게 잘 맞는 쉐이드를 사용한다면 사실 파데 굳이 사용 안해도 될거같다는 생각이..ㅎㅎ 많이 들었습니다. 이번주 토요일엔 브이로그로 만나요!❤️


에이플로 제품의 부분간접광고가 포함되어있지만 2주이상 써본 후 소개하고 싶었던 제품입니다. This video has an indirect ad but what I said is my own opinion after using for about 2 weeks.

💲 product in this video

CLEANSING.
보통 약산성 젤 타입으로 가볍게! 피부결 정리해주며 클렌징을 해주고 있어요!

#DetClear 데트클리어 AHA 필링젤 (수분필링)
👉🏼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샀는데 브라이트닝이라던가 여러 종류들이 많더라구요!
#CNP 필링 클렌징젤

SKINCARE.
가볍게 미스트 뿌려주거나 패드로 닦아내고 에센스나 앰플을 바로 발라주는 편이에요. 영상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비타민/프로폴리스 성분 요 2가지가 제 피부엔 잘 맞아서 안색이나 여드름 자국을 위해서는 비타민 성분이 든 제품 / 피부결을 보드랍게 만들어주거나 영양감을 적당히 주기 위해서는 프로폴리스 제품을 애용하고 있어요!

#Trilogy 트릴로지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토너
#COSRX 모이스쳐 업 패드
#AFLO 에이플로 씨벅톤 씨드 비타민 에센스
👉🏼 🌹간접광고 입니다. 물론 광고 제품이지만 2주 이상은 매일 쓰면서 솔직하게 느낀점을 말씀드리고 싶었어요. 원래 비타민 제품이 잘 맞아서 써보기 더 좋았던것도 있지만 유해한 성분 없어서 민감한 피부에도 가볍게 비타민 관리할수있는 제품이라서 진짜 추천드리고싶은 제품이에요!
#LAPOTHICELL 라포티셀 멀티 하이드레이팅 크림 (유수분밸런스좋은!)
#VASELINE 바세린 로지립스
#AVEDA 아베다 핸드 릴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(전 이런향이 너무 좋아요! 아로마향)
#GroundPlan 그라운드플랜 24h 시크릿 미스트 (수분감 장난아닌)
#ESPOIR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
👉🏼 중건성분들께 더 추천드릴만한 선크림이에요. 개인적으론 촉촉하다는 느낌보단 유분감이 더 느껴지는데 백탁현상 거의 없고 뾰루지 나는것도 없어서 두 통째 잘 쓰고있는 선크림!

MAKEUP.
이마, 턱에 좁쌀 여드름 나고 피부가 많이 예민해진 상태에서 최대한 뜨지않게 가볍게 하고 싶을때 해보고 있는 단계들! 아직 루틴이라고 할순 없을것 같지만 컨실러로도 충분한것 같아요.

#BENEFIT 베네피트 더 프로페셔널 포어 펄 프라이머
#NARS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#크림브륄레
👉🏼 크림브륄레 컬러는 제 피부에 반톤 밝고 살짝 핑크빛 있어서 하나로만 써도 안색이 적당히 밝아보이면서 커버가 되요! 이름에 크리미가 들어가는만큼 매트보다 촉촉한 느낌으로 밀착이 잘되는 컨실러!
#BOURJOIS 부르조아 실크에디션 파우더 (기름종이 파우더같은 느낌! 가벼운)
#SEPHORA 세포라 마이크로 스무스 브론저 듀오 (살짝 펄감있는 브론저로 덜 매트하게)
#ESPOIR 에스쁘아 듀이 페이스 글로우밤
👉🏼 에스쁘아에서 보내주신 제품입니다! 비 글로우 파데도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좋게 잘 쓰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 글로우 밤은 왜이렇게 좋을까요. 하이라이터 펄 입자가 부담스런 분들이 쓰기 좋을거에요!
#K-PALETTE 케이팔레트 리얼래스팅 아이브로우 #003브라운 (여러분 이것은.. 진짜 좋다는 말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! 저처럼 군데군데 빈 곳이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픈!)
#ABH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 클리어 브로우젤
#HOLIKAHOLIKA 홀리카홀리카 피스매칭섀도 #드라이오렌지
#THEFACESHOP 더페이스샵 모노큐브 섀도 #씨쏠트카라멜
#THESAEM 더샘 아이페인트 #헤이즈코랄
#VDL 브이디엘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 블랙
#MAC 립펜슬 #볼들리베어
#EBORIAN 에르보리앙 루즈 포 립스
👉🏼 살짝 오일감 있어서 입술 케어도 되고 손으로 톡톡 발라주면 너무 예쁜.. 체리 버건디 컬러에요. 아멜리에 유명한 버건디립 제품만큼 발색력이 좋은건 아닌데 평소에 막 쓰기 좋은 타입!

☪️ music i used.

Music by Mellow Fellow

🌹 sns.
http://www.instagram.com/__kindacool (_ 요고 2개)

💌 contact.
kindacool.made@gmail.com


This video has an indirect ad but what I said is my own opinion after
using for about 2 weeks. 에이플로 제품의 부분간접광고가 포함되어있지만 2주이상 써본 후 소개하고 싶었던 제품이에요!